심플하고 효과적인 인테리어 홈 디자인 솔루션

2020. 7. 20. 17:10카테고리 없음


심플하고 효과적인 인테리어 홈 디자인 솔루션



많은 사람들이 집을 멋있게 만들고 싶어하겠지만,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기에는 너무 비싸다고 생각한다.


다행히도, 다음 기사는 은행을 부수는 일 없이 멋진 모습으로 집에 가는 방법을 보여준다.


좋은 팁을 얻으려면 계속 읽어라.




디자인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분위기를 원하는지 결정해야 한다.


방의 분위기는 원기 왕성하고 창의적인 것에서부터 조용하고 전통적인 것에 이르기까지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사전에 공간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것은 당신이 선택하는 것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고 공간에 응집력을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즐거운 예술 작품은 좋은 실내 디자인 계획의 초점이 되어야 한다.


당신은 예술을 이전에 고려하지 않았거나,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한 장의 좋은 그림이나 인쇄물은 정말로 방을 하나로 묶을 수 있다.


그림은 또한 당신에게 어디에서 다른 것들로 장식하기 시작해야 할 지의 출발점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테리어와 관련하여 의견을 가지고 있지만, 그 모든 것을 들어서는 안 된다.


자신을 믿고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인테리어 전략을 짜야 꿈의 본고장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엌을 다시 꾸미고 있다면 당신은 카운터에 대해 고려해야 할 많은 재미있는 선택사항들이 있다.


고전적인 화강암은 항상 사랑스럽지만 콘크리트, 나무, 코르크 마개도 또한 실행 가능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만약 화강암이 당신의 예산을 초과한다면, 당신의 카운터 상단을 위해 나무, 콘크리트 또는 코르크 마개를 고려하라.




모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최신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1970년대의 벽지에 의해 당신의 벽이 가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시간을 내어 다른 사람들의 집을 보고 그들이 어떻게 꾸미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방은 당신의 성격을 반영해야 한다.


친구와 가족을 환영하는 공간을 디자인하는 것은 좋지만, 그곳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런 말을 하고 다른 사람이 싫어할까 봐 두려워도 하고 싶은 대로 해.


결정은 네 몫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대담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항상 시간에 따라 변화시킬 수 있다.




조명 상황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조명은 방의 분위기와 분위기를 조절할 것이다.


밝은 빛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져오고, 그것들은 욕실과 부엌에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밝은 빛은 당신이 좀 더 미묘한 분위기를 원하는 방에서는 좋은 선택이 아니다.


침실과 거실에서는 더 희미한 불빛을 사용한다.




장식을 할 때 집중해야 할 한 영역이 있다면 벽난로 영역이다.


벽난로는 종종 방의 초점이 되고, 그것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맨틀에 있는 물체가 균형 잡힌 모습을 보이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맨틀이 불균형하다면, 그것은 당신의 전체 방의 모양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네가 본 대로, 너의 집에 새로운 멋을 주기 위해 네가 천재가 될 필요는 없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당신이 여기서 고른 제안들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의 집을 모두가 좋아할 만한 곳으로 만들 수 있다.